본문 바로가기

리뷰

그냥해가 추천하는 세븐일레븐 의성마늘햄쌈도시락 리뷰(Feat. 왕교자피자그라탕)

안녕하세요? 그냥해입니다.

 

때는 어제밤이었습니다.

 

늦게 퇴근하고 저녁도 못 먹은 상태에서 주변 가게를 둘러봐도 모두 셔터가 내려져 있는 상태.

 

그래서 집 근처 세븐일레븐에 갔는데요.

 

제가 사는 곳 근방이 1인 가구들이 많아서 웬만하면 편의점 내에 물품들은 다 동이 나고 맙니다만

 

오늘은 왠걸 가득차 있었습니다.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편의점 도시락 TOP3에 들어가는 의성마늘햄쌈도시락이 있었는데요.

 

제가 왜 이 도시락을 좋아하느냐 전 이렇게 생각합니다.

 

보통 편의점 음식은 전자레인지에 돌리기 마련인데 전자레인지에 돌리게 되면 신선도가 팍 떨어집니다.

 

그러면 만약 비빔밥 도시락을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먹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신선도가 죽어버려서 이게 비빔밤인지 뭔지 하는 경우가 발생하곤 하죠. 일반적인 고기가 들어있는 도시락도 마찬가지입니다. 고깃집에서 혹은 가정집에서 먹는 그런 고기 맛이 아니게 되는거죠.

 

반면에 햄과 같은 가공식품은 신선도와는 크게 상관이 없어 전자레인지에 돌려도 맛이 크게 이질적이진 않은데요.

 

맛이 평상시에 먹는 그 맛이기 때문에 제가 좋아하는 도시락입니다. 딴거 없습니다.

 

첨언하자면, 편의점 도시락 TOP3 중 1개 더 말씀드리자면 같은 이유로 GS25의 듬뿍햄볶음도시락이 있습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상세히 소개를 드리자면 전반적으로 아래 사진과 같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정신없이 너무 배가 고파서 이미 전자레인지에 돌리고 몇점 먹고 있었습니다만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ㅋㅋ

 

 

 

도시락 제일 좌측 상단에 양념어묵볶음이 있는데요.

이것 또한 신선도가 그렇게 죽지 않았고 매콤하니 메인 반찬에 못지 않은 스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햄 위주의 도시락이라 햄 반찬이 많은데요.

소시지는 무난했습니다. 소시지 중에 인상이 깊었던게 이마트24 도시락 중에 존슨빌 소시지 도시락이 있는데 거기 안에 있는 소시지가 기억이 남네요.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 외의 소시지는 맛 없다는건 아닌데 무난했습니다. 나쁘지 않았어요.

 

 

 

어떻게 보면 하이라이트인 밥과 그 위에 햄쌈이 있는데요.

다들 고기를 고기로 쌈싸먹는건 많이 보셨을텐데 그거와 약간 파생된 개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ㅋㅋ

밥을 햄으로 쌈싸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김치가 있었는데 중화식 볶음김치인 듯 합니다.

호불호가 갈릴 듯 싶긴 하나 저는 맛이 신박했고 괜찮았습니다 ㅎㅎ

양도 넉넉히 있구요.

 

 

 

 

 

 

 

 

 

 

 

이때가 밤 11시였는데 위에서 말씀드렸다시피 저녁 공복에다가 어떻게 보면 야식이니 너무 배가 고파서

다른 음식을 더 집어들었는데 도시락을 더 먹기엔 배 터질거 같고 삼각김밥 먹자니 입이 심심할거 같고 해서

그 절충안이 만두였는데 왕교자피자그라탕이라고 적절히 제 배를 채워줄거 같은게 있더라구요.

 

 

 

영업용 전자레인지가 1000와트인건 알지만

왠지 모르게 1000와트 기준으로 돌리면 덜 돌린거 같아서

700와트 기준으로 돌려보겠습니다 ㅋㅋ

 

 

 

700와트 기준으로 돌려도 괜찮긴 한데 뭔가 좀 더 아쉬워서 30초 더 돌렸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나왔는데 오 제법 그럴듯하게 나왔어요.

 

 

 

치즈도 곧잘 늘어나구요 ㅋㅋ

 

 

 

만두를 집어들었더니 치즈 밑에 피자처럼 케찹 베이스의 소스가 있었습니다.

치즈나 소스는 괜찮았는데 다만 튀김류인 만두가 아무래도 전자레인지에 돌리다보니 눅눅한게 함정이긴 합니다만

소스랑 찍어서 같이 먹으니 상쇄시켜주더라구요.

 

 

 

오늘 리뷰는 여기서 마칠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